Skip Navigation
Skip to contents

대한신경과의사회

GNB 메뉴 보기

인사말

신경질환을 계속적으로 연구하는
대한신경과의사회입니다.

인사말

안녕하십니까?
신경과 의사회 홈페이지에 방문해 주신 것을 환영합니다!
신경과 의사회는 초대 이창훈 회장님이 발족한 이후,
어느새 18년이 되었습니다.

신경과 의사는 우리 머리와 신경에서 비롯된 질환들, 즉 뇌와 뇌혈관 및 우리 몸의 다양한 신경 및 말초 근육에 생기는 질환들을 진단하고 치료 하는 의사로

'Doctor of doctor' 라는 닉네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만큼 진료하는데 전문적인의학적 지식뿐 아니라 정교함과 세심한 노력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그렇습니다!
누구나 100세를 살아 내야 하는 21세기에, 우리 신경과 의사회 회원 모두는, 국민 여러분들의 뇌 건강을 책임지는 가장 가까운 동반자로 함께 뚜벅뚜벅 앞으로 나아갈 것입니다.

부디 신경과 의사회 홈페이지에 많이 방문해주셔서 좋은 의학정보도 공유하시고, 전국에 계시는 신경과 병,의원 선생님들을 자주 만나볼 수 있는 기회를 가져보시길 바랍니다.
건강한 뇌와 혈관, 건강한 신경으로 건강한 100세를 누리시길 소망합니다.

감사합니다.

저화 함께 22명의 신경과 의사뢰 임원진은, 마음을 다하고 힘을 다하고 뜻을 다하여, 신경과 의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2019년 9월
대한 신경과 의사회 회장
이은아 올림

(04071) 서울 마포구 독막로 10(합정동 373-4) 성지빌딩 501호 대한신경과의사회

상호 : 대한신경과의사회 / 대표자명 : 이은아 / 고유번호 : 312-80-52951

Copyright © by The Korean Society of Neurologists. All rights reserved.

  • 2019 추계학술대회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