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말
[초대의 글]
대한신경과의사회 회원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올해 유난히 많이 더운 여름 날씨이지만, 다가오는 선선한 가을을 기다리는 9월에 여러분을 위한 추계학술대회를 마련했습니다.
이번 학술대회는 급격한 변화를 맞이한 미래 개원가의 진료에 대한 대책으로 방문 및 원격진료 그리고 디지털 헬스케어에 대한 내용을 다룰 것이고, 지난 춘계학술대회 때의 상지통증에 대한 강의의 연속선상으로 하지통증에 대한 섹션을 기본과 심화과정으로 나누어 진행할 예정입니다. 그리고 세무 및 달라지는 보험 정책에 대한 강의까지 개원가에 꼭 필요한 내용으로 알차게 구성을 했으니 참석해서 들으시면 진료에 많은 도움이 되실 것입니다.
또한 신의회 직원 교육에 대한 프로그램도 마련했습니다. 현장에서 바로 쓸 수 있는 중증인지장애평가척도(Severe Impairment Battery)에 대한 강의 및 치매 가족상담 방법 교육을 진행할 것이니 직원분들의 많은 참여도 부탁드리겠습니다.
특별히 이번에는 우리 신의회 20주년 기념행사도 개최할 예정입니다. 우리 신경과의 Doctor of doctors 자부심이 느껴질 수 있도록 오셔서 같이 축하해 주시면 더욱 기쁘고 풍성한 학술대회가 될 것입니다.
부디 이번 학술대회가 한여름의 무더위 보다 뜨거운 열정적 강연과 토론의 장이 될 것으로 확신하며 건강한 모습으로 학술대회장에서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제11대 신경과 의사회 회장 윤웅용 및 임원진 올림